알림/소식
(재)양천문화재단 2022년 문화예술교육사 및 작은도서관 순회사서(3차) 선발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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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2–20호 (재)양천문화재단 2022년 문화예술교육사 및 작은도서관 순회사서(3차) 선발 공고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의 문화예술교육사 및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선발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22. 3. 28.
1. 총2명(기간제근로자)
□ 지원자격(모집 분야별로 상이함에 유의) □ 문화예술교육사 지원자
□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자
□ 결격사유 (양천문화재단 인사 규정 제8조)
(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-아동‧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)
□ 우대사항 [국가유공자] ○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증빙서류 제출
- 취업지원대상자는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 지정된 경우에 한함 - 취업지원대상자 가점을 받아 합격한 사람은 선발예정인원의 30%를 초과할 수 없음 (단,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그보다 적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음) [장애인] ○ 장애인 증명서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 등 증빙서류 제출 - 전형별 5% 가점 적용 - 장애인 가점은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까지 지정된 경우에 한함
□ 보수수준
□ 응시원서 접수 ○ 접수기간: 2022. 3. 28.(월) ∼ 2022. 4. 11.(월) 18:00 【15일간】 ○ 접수방법: 이메일(hr@yfac.kr) 접수 - 이메일: 마감시간 전까지 메일로 자필 서명 날인된 PDF 파일 송부 (메일명: 양천문화재단 2022년 문화예술교육사 지원_홍길동) (메일명: 양천문화재단 2022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_홍길동) ○ 문 의: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(☎ 02-6289-3003) 평일 09:00 ~ 18:00 시험일정 ※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(변경시 재단 홈페이지 공지)
※ 근무시작일 : 2022. 4. 27.(수) 09:00 ※ 근무장소(근무 시작일 출근 장소) - 문화예술교육사: 갈산문화예술센터(양천구 목동남로 106) - 작은도서관 순회사서: 양천중앙도서관(양천구 신정로7길 81)
□ 시험방법 ○ 1차 시험 (서류전형) - 응시자의 제출서류를 기준으로, 임용예정 직위에 대해 정하고 있는 자격요건에 적합한지 여부 및 직무수행 능력 유무를 심사평정표에 의거 심사하여 2차 면접전형 응시 대상자 결정 - 서류전형 합격자는 응시인원을 고려하여 채용예정 인원의 3배수 이상 5배수 이내로 결정할 수 있음(응시인원이 채용예정 인원의 3배수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응시자 중에서 면접심사 대상자를 선발할 수 있음) ○ 2차 시험 (면접전형) -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심층면접 또는 다자간 문답면접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, 전문성, 조직 적합성, 자질 및 발전 가능성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- 심사위원별 면접심사 평가표에 의거 평가 후 산술평균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하되, 동점자 발생 시 면접위원의 협의로 결정 - 합격자 개별 통보, 양천문화재단 홈페이지 게시
※ 모든 증빙서류의 경우,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인정
○ 본 채용은 블라인드 채용으로서 면접시험 등 채용절차 모든 과정에서 자격요건을 제외한 출신학교, 연령, 출신지역, 신체조건 등 불합리한 차별을 야기할 수 있는 어떠한 항목도 요구하지 않으며, 응시자는 위 사항을 유추하거나 암시할 수 있는 일체의 내용을 기재해서는 안됩니다.(작성시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음) 또한, 이메일 기재 시에도 학교명이나 특정 단체명이 드러나는 주소를 기재하면 결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. ○ 경력사항 작성 시 실제 경력(재직)증명서와 동일하게 작성 필요(근무기간, 근무형태, 고용형태 등) . 고용형태가 파견직일 경우, 회사명은 실제 근로계약을 체결한 회사로 작성하셔야 합니다. ○ 최종 합격자에 한해 졸업증명서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○ 잘못된 응시원서(오기재, 허위제출 등 포함), 증빙자료 미제출, 전형진행 과정 시 연락불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 ○ 최종 합격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, 응시원서 등 구비서류에 허위 사실이 판명될 경우, 부정합격이 확인된 경우,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○ 응시원서에 반드시 연락처(휴대폰, 이메일 등)를 기재하시기 바라며,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 ○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○ 채용절차 종료 후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, 합격 취소, 임용결격사유 발생, 임용 후 중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를 대비하여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로 2차시험(면접전형) 순위에 의거하여 예비합격자를 선정하고, 결원 발생시 재공고 없이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최종 예비합격자 명단의 순번에 따라 추가 임용할 수 있습니다. ○ ‘채용절차법 제 11조’에 따라 아래 5가지 규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 - 원본으로 제출된 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0일 이내에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납 받을 수 있음. 단,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는 반납하지 않음 -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(일반 또는 등기우편) 또는 전자적 방법(홈페이지, 전자우편, 팩스)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름 - 서류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고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봄 -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-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. 다만,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음 ○ 최종합격자는 채용 시점부터 정상출근이 가능해야 합니다. ○ 양천문화재단은 직원 채용과 관련하여 인사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, 청탁 사실이 밝혀질 경우 임용된 다음이라도 합격을 취소하는 등 징계처분합니다. ○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되는 경우에는 시험실시일 7일 전까지 변경사항을 공고합니다. ○ 문의 및 이의제기 :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(02-6289-3003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