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/소식
양천구 예술인 긴급 재난 지원금 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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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 자료 : 1) 제출서류 안내자료 2)신청서,개인정보활용 동의서 각 1부.
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여 우리 구 예술인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. ○ 접수기간: 2021년 3월 31일 (수) ~ 4월 13일 (화) ○ 지원대상: 2021년 3월 31일 기준 양천구 거주 예술인활동증명서 보유한 자 중 가구소득 중위 120%이하 ○ 지원 대상 제외자 - 기초생활수급자 - 서울형기초보장수급자 - 2020년 예술인복지재단 창작지원금 수혜자 ○ 지원규모: 1인 당 100만원 ○ 신청절차: 서류접수> 심사> 지급 ○ 접수방법: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 - 이메일: artist@yfac.kr - 현장접수: 해누리타운 1층 역사홍보관(양천구 목동동로 81) -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(※점심시간 12시 ~ 13시) ○ 안내 및 문의 : 02)2084-5479 *제출서류 ➀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・이용 등 동의서(별도 서식) ➁ 본인 신분증 사본 및 본인명의 통장 사본(금융기관 발급) ➂ 예술활동증명서(한국예술인복지재단발급) ➃ 주민등록등본(과거주소 변경사항 포함, 세대구성원 포함, 발급일자 14일이내) ⑤ 가족관계증명서(상세, 발급일자 14일이내) ⑥ 주민등록등본상 가구원 전체의 건강보험료 자격확인서 및 자격득실확인서 ⑦ 주민등록등본상 가구원 전체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(’21년 2월) ※ 건강보험법상 피부양자로 등록된 배우자와 자녀는 한 가구로 구성 ※ 예술인 본인이 건강보험법상 피부양자인 경우 부양자의 ⑥ ⑦ 서류 포함 *중위소득 120%이하 참고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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