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/소식
2025년 제3차 (재)양천문화재단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5-20호 2025년 제3차 (재)양천문화재단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공고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 직원 채용 시험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전형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5. 5. 9. (재)양천문화재단 이 사 장 1.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(수험번호순)
- 면접시간 변경 불가 - https://yfac.fairyhr.com 합격자 발표(면접대상자) 조회 가능 2. 면접일정 안내 - 면접일자: 2025. 5. 14.(수) - 대기장소: 양천생활문화센터 3층 휴게실(양천구 목동서로367, 별관 3층) - 면접방법: 다자간 문답방식면접 및 심층면접 - 준 비 물: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등) 3. 최종합격자 발표: 2025. 5. 19.(월) 예정 - 양천문화재단 및 양천구청 홈페이지 게시 4. 기타사항 - 응시자는 면접시간 15분 전까지 대기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면접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, 불합격 처리됩니다. - 합격자 발표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되는 경우 별도 게시합니다. - 본 시험은 재단 사정에 의해 근무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- 주차지원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. - 기타문의: 경영관리팀(☎02-2021-8941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