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/소식
(재)양천문화재단 2024년 제3차 직원 공개채용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4-22호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 2024년 제3차 직원 공개채용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공고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 2024년 제3차 직원 공개채용 2차 면접시험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4. 6. 5. (재)양천문화재단 이 사 장 1. 면접전형 합격자 명단
2. 최종합격자 구비서류 ※ (2024.6.10.)까지 원본 제출 1.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1부 (최종 학력이 석사 이상인 경우 학사 이상의 모든 증명서 각 1부) 2.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통장사본 1부 3. 남자의 경우, 병역사항 포함한 주민등록초본 1부 4. 가족관계증명서 1부 5. 경력(재직)증명서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원본 ※ 공고일 이후 발급받은 서류로 제출 6. 자격증 및 면허증 원본 ※ 해당자에 한함 7.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원본 ※ 해당자에 한함 8.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※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발급 ‣ 건강iN > 나의건강관리 > 건강검진정보 >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(직장제출용) ※ 5~7번 서류 중 원본 제출이 불가한 경우 원본과 사본을 지참하여 원본대조 후 사본 제출 3. 임용일 2024.6.10.(월) 09:30 양천중앙도서관 지하1층 세미나실2 (양천구 신정로7길 81) ※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 4. 채용정보 공개
5. 기타사항 - 범죄경력조회 결과에서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에만 최종 임용됩니다. - 최종 합격통지 후라도 응시원서 등 구비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, 부정합격이 확인된 경우,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,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-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합격자는 임용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합격자 임용불가시 예비합격자에게 임용기회가 부여됩니다. 6. 문의처 :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☏02-2021-8933 |